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준석: 니애미 중국인이라고 해도 되는 거에요?

작성자Feel Free|작성시간26.06.08|조회수1,268 목록 댓글 19

https://www.youtube.com/watch?v=QueptKQplps&t=20s

 

여자가 먼저 엄마 중국인 맞냐면서 시비검

 

이준석 니애미 중국인이냐고 해도 되냐고 사과 요구

 

 

니애미 워딩은 여자가 한게 아니라 이준석 본인 입으로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말만하지말라고쫌! | 작성시간 26.06.08 미친 거울치료 받다 급발진한... 지가 할땐 로멘스고 남이하니 ㅍ불륜도 아닌.폐륜이라니 ...
  • 작성자에프엠 | 작성시간 26.06.08 약오르고 열받지
    이새꺄 ㅋㅋㅋㅋㅋ
    넌 저여자의 천배 만배야
    씨부럴새꺄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 작성시간 26.06.08 젓가락 저거 지 입으로 지에미라고 하는건가?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9 둘니 야차 까면 여자가 이길 듯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9 당해보니 어떠냐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