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가 화교죠?"
" 인터넷에 있던데요"
물어본 뇬도 대가리 텅빈 일베뇬인듯 싶어요. 그런데 어휘를 바꿔 니 에미라고 바꾼건 사악해보여요.
제 어머님은 화교출신 아닙니다.
하지만 화교라고 해도 뭐가 문제죠?
이게 제정신이죠. 그뇬이나 놈이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08 보통 상대가 비속어를 쓰고 정치인이 그래도 순화를 해야되는데 쟤는 바뀌었네요.
-
작성자Sherdog 작성시간 26.06.08 화교들은 중국 대륙과는 좀 다르죠. 대만 국적이고, 부유하고 똘똘 뭉치죠.
-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작성시간 26.06.08 아근데 여자 표정이 주변에 부정선거타령하는 친구들 표정이랑 똑같음 ㅋㅋㅋㅋ
-
작성자사정불순 작성시간 26.06.09 젖가락 이지랄한새끼가 지는 억울한가보지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작성시간 26.06.09 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