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통령 발언을 굳이 의미를 가지고 해석해야하나요??

작성자앞으로한번뒤로두번|작성시간26.06.08|조회수618 목록 댓글 7

대통령이니까 좋은말 하는거지 예전 박근혜가 유승민보고 나쁜 사람이라고 했던가??  그럴순 없잔아요

정당은 당원들 의견을 따르는거죠 대통령이 당의 대표가 아니잔아요 당내부가 어수선할때 대통령 발언이 아니라

당원 다수의 의견이 중요합니다 대통령이 친하게 지내라도 당원이 안들으면 당은 그대로 따라야죠

여당이라고 당원이 통합보다 정체성이 중요하다하면 

대통령이고 뭐고 당원말들어야죠

대통령 영입으로 들어왔다 하더라도 당원의 지지를 못받으면 나가던가 지들이 변해야죠 안변하고 내분만 일으켜서 당원들이 심판하면 당대표는 대통령 눈치를 보는게 아니고 당원들 뜻을 존중해서 날려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임스쏭드 | 작성시간 26.06.08 앞으로한번뒤로두번 아 제가 착각했다면 사과드립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8 그것말곤 어필할게없으니
    아직도 저러고있는게
    참 딱하네요
  • 작성자레이힐 | 작성시간 26.06.08 정답입니다. 나라의 주인은 국민, 당의 주인은 당원. 대통령이 이걸 제일 잘 알기도 하죠
  • 답댓글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6.08 22
  • 작성자하하하 하하 | 작성시간 26.06.09 엄지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