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창석 오늘 청정구역에서 유시민, 최욱 묶어서 욕까지 하면서 비판

작성자프로허슬러|작성시간26.06.08|조회수2,727 목록 댓글 76

https://www.youtube.com/shorts/AeY__eF03fA?feature=share

볼필요는 없겠지만

"최욱은 사전선거날에 유시민 불러서 민주당 내에 간첩세력이 있냐느니 이런 말을 해서 민주당 지지자들 분란 만드는게 맞는거냐? 생방이라는 핑계로 빠져나갈려고 하나? 유시민이 무슨 말 할지 몰랐나? TK, PK에서 뛰는 후보들한테 피해준거다"

그럼 선거기간 전후로 문조털래유 노래부르면서 지지자 분란 일으키던 이동형이랑 기타 뉴재명 쉑히들한테는 왜 암말도 안했누? 하여간 모자름 오창석은ㅋㅋ

feat) 황희두 청정구역에서 하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어제부로 50명 돌파했습니다
    60명은 금방 넘겠네요
    오창석이는 선을 너무 쎄게 넘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9 대갈마왕 제가 항상 되새기는 구절이 있는데 니체의 선악의 저편 에 보면 유명한 구절이 있죠 "괴물과 싸우는 자는 그 싸움 속에서 스스로 괴물이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네가 오랫동안 심연을 들여다본다면, 그 심연 또한 너를 들여다볼 것이다."
    창석이는 이준석 부류와 싸우면서 그들의 방식에 상당히 동화 된거 같아요
    그래서 전 이제 부터 오창석=이준석 으로 생각하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9 뭐이색히야 두달남은 전당대회동안 별 개소리가 다 나올겁니다
    개가 짖는다고 생각하시고 숨 한번 쉬고
    대비하세요
  • 작성자우훽훽훽훽 | 작성시간 26.06.09 이번선거 서울 날라간거
    저래서 망함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9 쟤들은 2찍들처럼 참 편하네
    뭐 안좋은일만 터지면 김어준 욕하고, 유시민 욕하고, 최욱 욕하면서 다 떠넘길수있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