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8 이번 전당대회에서 뉴낙지들 박살냅시다
일차적으로 -
작성자no.14 서건창 작성시간 26.06.08 이겼는데......
-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09 ?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9 tk좀 그만우려먹지??
난 부산이지만 뽑아줄만하니 뽑아주잖아?? 가까스로 이겼지만 ㅋ
김부겸은 최선을 다했고 그걸 tk사람들이 발로 찬거다 tk에서 민주당 지지자들만 불쌍하지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9 대구사람이지만 단 한번도 국짐한테 표를 준 적이없는데, 이번 선거를 보고 느낀게 그냥 대통령이 어느 당인지 따라 좀 찍어주면 안되나?
적어도 그게 존나 대구 시민들입장에서 합리적일듯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