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李, 공소취소하고 싶다는 뜻 분명히 해…공소취소하면 탄핵 나설 것" 작성자홍역vs볼거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801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50BGPnra한동훈 "李, 공소취소하고 싶다는 뜻 분명히 해…공소취소하면 탄핵 나설 것"한동훈 무소속 의원은 8일 이재명 대통령 취임 1주년 기자회견에서 나온 이 대통령의 공소취소 관련 발언에 대해 "이 대통령이 오늘 기자회견에서 자기 사건 공소취소하고 싶다는 뜻을 분명히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9 니가 무소속으로 혼자? ㅋㅋㅋㅋ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9 비번도 못까는 놈이 뭐래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09 또 깐족거리기 시작햤네 ㅋ 되겄냐? 작성자재입대람보 | 작성시간 26.06.09 하..진짜 보기싫은데 2년이나 봐야하네.부산 북구사람들 진짜 쟤를 왜 찍어준거지? 작성자Tom&Jerry | 작성시간 26.06.09 비번 까시고, ㅈ도 까시고머머리 까지신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