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살다 살다 오창석이가 유시민 작가를 거론하면서 쌍욕하눈걸 보게 될 줄이야..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08|조회수1,760 목록 댓글 18

이거 완전 이준석과 다를 바가 없네.

 

역겹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09 완전히 정신이 나가버렸네
  •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09 이준석도 안합니다 그딴 짓은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9 밤새 뭔일 있나했드만 아이고... 창슥이는 주전부리지.. 진짜 뭔일 맡기면 안될놈이긴하네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9 요놈 인성이 글러먹었네
  • 작성자즈아니이 | 작성시간 26.06.11 세치혀 놀려 차사고 집사고 자리얻고 뵈는게 없을만 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