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창석같은 인간들이 착각하는게 있음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1,637 목록 댓글 22

민주당 뽑는다고 다 민주당이면 무조건 지지해야 한다고
생각함

민주당이 잘되야 나라가 잘되고
그게 대통령을 도우는 일이다
니들이 뭘 아냐 그냥 민주당이나 맹목적으로 지지하며
하라는 대로 해라 식의 논리.

저는 이재명이 좋아서 민주당을 지지한거고
이재명이 만든 민주당 시스템을 믿었기에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을 지지한거고
그 시스템을 다시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민주당에 돈 내가며 권리당원 하며 이번 전당대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닥치고 민주당이 아니라 민주당에 닥치게 할 사람을 지지하고있습니다
지선도 끝나고 8월이 가까워 지며 커밍아웃 할 것들이 조금씩 눈에 보이네요.


국무총리 자리에서 개인정치에 욕심부린 인간
진보의 탈을 쓰고 넘어온 리박스쿨
개인욕심에 이들과 손잡은 정신나간 인간들 모두
반드시 그 입만터는 인간들은 꼭 퇴출시켜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B형왼손잡이 | 작성시간 26.06.09 이게 정확히 그날 유시민 작가님이 얘기하신거임. 보수에서 넘어온 간첩들은 대우해주면서 보다 진보쪽에서 싸우던 사람들에 대한 존중은 전혀 없음.
    이동형방송을 안봐서 모르겠지만 김용남이 막판에 전국 지지율 깎아먹은 의혹들에 대해서는 논평이라도 하나??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09 이번 뭐 조국vs김용남 건도 언급하신 경우랑 저는 비슷한 케이스라고 봅니다.. 고 노무현 대통령님,문통,유시민 작가님을 진짜 힘들게 하고 아프게했던건 저쪽 쓰레기들이 아니라 흔히 말하는 진보진영 같은 편의 공격이엇죠..이건 세분 모두 본인들이 직접 언급도 하셨음...국짐이 워낙 개쓰레기들이니

    민주당에 투표하고 계속 찍어는 주는데... 너무 실망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네요..나라가 망하던가 말던가 걍 내할일만 하고 가족들만 챙기면서 살고 투표고 나발이고 포기해야되나 싶은 생각까지 가끔씩 듭니다...대통령만 잘하면 뭐하나.. 갑갑합니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9 제가 투표권을 가지기 시작한 20대때 부터 항상 민주당을 찍어왔고 민주당쪽 사람이 영 아니다 싶으면 진보계열 후보들을 찍어 오다가
    문재인 정권때 수박들 난리 치는거 보고 아 이 새끼들 안되겠다 싶어서 당원 가입 했고 꾸준히 당비 납부 해서 지금은 권리당원인대요
    저같은 케이스가 상당히 많은걸로 압니다
    그런데 창석이를 비롯해서 대부분 민주당 당직자나 의원들은 엄청 착각을 하는거 같아요
    지방선거 경선 과정을 봤으면 잡것들이 아 이렇게 하면 안되구나 하고 쑤구릴줄 알아야 하는데 거꾸로 당원 1인1표제를 삭제하고 다시 대의원제로 가려고 하는 짓들보면
    이새끼들은 여당만 되면 이지랄이네 라는 말이 안나올 수가 없더군요
    진짜 이번 전당대회때 이것들 제대로 심판해야 할거 같네요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9 민주당 혐오감 만드는 인간들 뉴파리들 진짜 극혐입니다~ 민주당 의원들 다 쓰레기로 보임~ 하나 제대로 된놈이 없어 보이게 만듬
  • 작성자에코브릿지 | 작성시간 26.06.09 쌩뚱맞게 김용남 내세운거 보고 얼탱이가 없었는데
    밀어붙인게 누구였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