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선 씨게 넘었네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2,291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ByigJJJJVqo?si=q6MUG3DGBLJ05tXA진짜 욕했네요이 인간 미쳤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빠가 그렇게 좋니 | 작성시간 26.06.09 C발?너가 살아온 길과 비교해봐라 창석아분노도 일어나지 않네.한심할 뿐이다.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9 망둥이도 설치는구나 진짜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9 욕만 뺏으면 어느정도 수긍할뻔했네진짜 가볍다 작성자짬뽕밥 | 작성시간 26.06.09 미친새끼네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선 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