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창석 선 씨게 넘었네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2,291 목록 댓글 24

https://youtu.be/ByigJJJJVqo?si=q6MUG3DGBLJ05tXA



진짜 욕했네요

이 인간 미쳤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빠가 그렇게 좋니 | 작성시간 26.06.09 C발?
    너가 살아온 길과 비교해봐라 창석아
    분노도 일어나지 않네.
    한심할 뿐이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9 망둥이도 설치는구나 진짜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9 욕만 뺏으면 어느정도 수긍할뻔했네
    진짜 가볍다
  • 작성자짬뽕밥 | 작성시간 26.06.09 미친새끼네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선 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