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욕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조회수 챙겨주고 찾아보기 싫으시면 작성자운명사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39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youtube.com/watch?v=ByigJJJJVqo핵심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리니다드 | 작성시간 26.06.09 오우 통일교 산하 유튭 조회수 늘려주시게요 빅토리 답댓글 작성자라즈베리파이 | 작성시간 26.06.09 통일교인은 1찍 하면 안된다는 법이라도 있나요? 그리고 통일교 교단차원에서 한다는 근거는?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09 ㅅㅂ닊 작성자왼손스트레이트 | 작성시간 26.06.09 ㅆㅂㅅㄲ 너도 오늘부로 똥파리다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09 아 진심 패버리고 싶네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