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근 “대왕고래 프로젝트” 재개?

작성자꼬마흑기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856 목록 댓글 7

윤석열땐 반대하더니 지금와서 왜 하냐?
팩트체크 가능하신분 계실가요?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86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비랑 | 작성시간 26.06.08 윤석열때는 가망성 없는 사기기업 석유유추 했던거구.. 지금 하는거는 세계2위 기업 가스 유추하는거라거고 알고있음..
  • 작성자헤헷^_^ | 작성시간 26.06.09 음 글쎄요? AI 돌려보면 대왕고래가 해당 프로젝트 중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았던 건이라고 소개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9 그러니까요.
    대왕고래 프로젝트는 동해심해가스전 석유 탐사 프로젝트인 거고,
    지금 저 뉴스는 동해심해가스전 가스 탐사인 거고...
    특정구역의 석유탐사 말고, 원래 있던 동해심해가스전에서 가스 탐사한다는 거 아닌가요?
  • 작성자12시에만나요브라벗고 | 작성시간 26.06.09 기레기 제목 보고 낚이지좀 마세요
    제목에 관심이 가시면 내용도 봅시다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9 회사 자체 갭차이도 큽니다. BP는 전세계2위 시추회사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