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진영이고 나발이고 걍 신경 끊고 편하게
좋아하시는 낚시 하고 글 쓰시면서
지내셨음 좋겠네요..
과거 고 노무현 대통령 시절부터 그리 같은편?
같은 당이었던 민주당+진보진영 한테
수없이 공격받고 그랬어도 썰전 방송때 부터
문통 대선 후보시절 부터 저쪽 새끼들한테
그리 수없이 공격당하고 욕먹으면서도 외부에서
피터지게 싸워주고 실제 민주당이 계속 승리한데.
저는 유작가님 지분이 상당하다고 봅니다
온갖 방송,토론회 나가서 얼마나 많이
노력했습니까.. 본인이 항상 수차레 얘기했던
민주당,진보진영에 본인 싫어하고 미워하는
사람이 엄청 많다 , 본인도 그걸 안다
본인도 그들이 맘에 안들때가 많다
그런말을 뉴공이나 매불쇼에서 했지만
그럼에도 누구보다 피터지게 싸워왔습니다.
조국 포함 일가족이 피터지게 조리돌림 당할때도
민주당 그 누구보다..더 나섰던게 유작가님이죠
민주진영,진보 세력에 큰 어르신이고, 현자인데
이건 쓰발 한두번도 아니고 ..
고마움 까진 아니더라도 개놈들이 도움은
도움대로 다 받고 좀 지나면
비난하고 태클걸고 진짜 해도 해도 너무 하네요
은혜를 갚기는 커녕 원수로 갚는데 그것도
잊을만 하면 수시로 이지랄 하는데..
그냥 아예 정치평론이고 뭐고 다 접으시고
편하게 사셧음 좋겠네요
오창석 ㅉㅉ 니 따위랑은 살아온 인생도 역량도
그 모든게 반딧불과 태양 차이만큼이나
차이가 나는 사람인데 어디서 씨부렁 되는겨
겁나 빡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일단 유작가님 본인 스스로가 한두번도 아니고 수차레 말씀 하셨던거 처럼 민주당,진보진영에 본인 싫어하고 미워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고 했던.. 뭐 제 갠적인 생각이지만 과거부터 지금까지 이런 내부 총질,공격을 수도없이 받았던 분인데..여전히 진행형 바뀌지도 않고 그럴리도 없다고 보는지라..개인적으로는 좋아 하시는일 하시면서 맘 편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저쪽 놈들이 그러는거야 애초에 적이고 쓰레기들이니 글타쳐도...내부총질을 자꾸 이렇게 당하니 개인적으로 너무 짜증도 나고 씁쓸하네요..이번을 넘어간도 쳐도 또 다른 오창석이 저는 나올거라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시간 26.06.09 검성진산월03 그건 일종의 상수라고 봅니다.
20년 범여권 180석의 승리
22년 발전도상인
24년 압도적 승리
25년 설난영 논란
어디 뭐 시비걸릴만해서 걸렸었나요,
유시민이니깐 일단 걸고 보는거고
언론이나 국민의힘, 비열한 부화뇌동적 지지자들이
미끼물고 반응을 해준거지.
불현듯 뻔한 미래를 예측못할 사람도 아니고 그저
이해찬 영결식에서 "남은 세상은 우리가 어떻게 해보겠습니다"의
실천이라고 보면 마음이 편하실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달빛이머무는꽃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국짐이나 저쪽에서 지랄하고 태클거는건 뭐 저것들이야 인간이 아니니 그리고 유작가님 영향력이 무서우니 그러는거라 그닥 신경도 안쓰는데..실제 유작가님도 방송에서도 말씀 하셨고 제가 직접가서 들었던 강연에서도 그부분은 본인한테 그닥 타격이 없다고 얘기하시더라구요
반대로 노통 시절부터 민주당+진보 세력 같은 진영에서 공격,내부총질은 참 훨씬 더 견디기 어렵고 본인도 사람인지라 상처도 받는다고 얘기하시더라구요(약 10여년전 강연에서 직접들음) 그 이후도 몇번 비슷한 얘기도 하셨고 이제 60대 후반이시고 70을 바라보시는데.. 오랜 팬?지지자로써 이제는 그냥 편하게 사셧음 좋겠습니다... -
작성자그것이먹고싶다 작성시간 26.06.09 저놈들이 바라는게 유시민작가가 더이상 정치비평안하는거죠..유시민 절대 은퇴하면 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한두번도 아니고 단물만 쪽쪽 빨아먹고 이용하다가 뒷통수 치고 공격하고..참 배신이라는게 한번만 당해도 너무 쓰라리고 고통인데..벌써 몇번짼지....그걸 또 하시라고 하는것도 참 저는 못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