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국무총리산하에 있는
공직 아닌가요
방송에서 대놓고 씨x이란 쌍욕을 했는데
것도 유시민 작가님에게
이거 저자리에서 당장 내려와야 할 상황이라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작성시간 26.06.09 C발 vs 간첩
간첩소리 듣는거보단 c발이 더 낫지.
간첩소리 들었으면 c발이라고 욕나오지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9 이종에서도
비속어는 강등입니다
간첩이라는 표현에 블쾌감이 들었어도
(개인적으로 1짝들은 1찍이라는 말에 분노 안하는데 2찍들은 경가 일으키듯
본인들이 간접처럼 행동했다 생각해서
씨발 소리까지 나올만큼 화가났나 싶네요)
씨발이라는 비속어를 사용한건
비난 받아 마땅하다 생각합니다 -
작성자장봉도 작성시간 26.06.09 더러운 새끼
-
작성자over the Moon 작성시간 26.06.09 내가 오래 살았나? 살다살다 민주당 정부 인사가 유시민작가에게 씨발거리는 소리를 다듣네 뉴이재명 니들끼리 다해먹어라 퉤
-
작성자유후 작성시간 26.06.09 공적자리있으면 안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