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문조털래유 내뱉는 애들은 취급 안해주는걸로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9|조회수964 목록 댓글 17

선거전부터 B동형이나 그 밑에 키작은 애들 행동과 발언이 많이 별로 였는데 이번에 오창석이 선을 씨게 넘네요

김용남 공천해서 민주당 지지층 멘탈 박살나고 중도층에게 결국 민주당도 기득권 세력이라는 것을 보여줘서 결국 선거 박살나게 만든 애들 욕해도 부족한데

선거 끝나자마자 유시민 탓, 누구 탓 하는 꼴을 보니

전당대회 앞두고 자신들보다 한참 위에 있는 명망 높은 사람들을 까기 시작한거 같습니다

그들이 욕하고 싶은 문재인은 시대가 불러서 대통령이 된 사람이고

그들이 욕하고 싶은 조국은 정치검찰에 가족이 멸문 당하는 상황에서도 버틴 사람이고

그들이 욕하고 싶은 김어준은 그 누구보다 진보진영에 힘을 실어준 사람이고

그들이 욕하고 싶은 정청래는 당의 미래를 위해 1인 1표 제도를 도입한 사람이고

그들이 욕하고 싶은 유시민은 현 시점 최고의 진보 평론가죠

그들이 성인군자도 아니고 모든 것을 잘한것도 아니고 실수 했을 때도 있었지만 그들은 이미 까방권을 수십개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정책이나 사람 쓰는게 맘에 들지 않는다. 그럴 수 있습니다

결국 범죄 확정으로 형 살고 나와서 맘에 안든다. 그럴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스피커지만 내 맘에 들지 않는다. 그럴 수 있습니다

당의 대표로써 선거 결과나 예전 행동이 맘에 들지 않는다. 그럴 수 있습니다

큰 이슈가 있을 때만 나와서 책 홍보 하거나 입털고 가는게 맘에 들지 않는다. 그럴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니까 나와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상황을 이해는 하겠지만 뭉쳐서 뭔가 해야할 시점에 갈라치기 하면 절대 좋은 말 듣지 못합니다


문조털래유라며 그들에게 과도한 디스를 하는 애들을 보면

그들을 디스하고 그들의 영향력이 줄어들면 좋아할 기득권 세력들과 가까운 사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을 디스한다고 해서 영향력이 줄기는 커녕 오히려 공격한 애들은 진중권 취급 당하는게 아이러니죠

이언주 뉴박스쿨 관련해서 입다물고 모른척하고

김용남 의혹에 입다물고 모른척하고

그 이후 하는 행동이 문조털래유 디스하면 걔네들 체급은 안커지고 오히려 쪼그라듭니다

ㅂㄱㅂㅈ걸린 갱년기 아재마냥 어느순간 제 기능을 못하고 볼 때마다 서글퍼지는 그들의 조회 수를 생각해보면 됩니다

그럴수록 강한척 하며 더 강한 워딩을 쓰지만 지갑도, 조회 수도, 구독자 수도 더 쪼그라들겁니다

그들의 결말은 민주진보층 지지자들에게 진영 갈라치기 한다고 욕먹고, 극우들에게 욕먹고 결국 지들끼리 쪼그라든채로 있다가 나중에 분란나고 서로 디스전 할 겁니다

전당대회가 기다려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9 사무실이 좀 덥네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헬마는 그래도 좀 낫겠지 하고 봤는데 2화까지 보고 차단 했네요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9 노무현:대접받고싶으면 의리가 있어라.

    이동형티비 스튜디오 뒤에붙어있는 노통사진 때라 새키들아
    의라라고는 개미 ㅈ 물만큼도 없는새키들

    입만열면 2030 뭐어쩌라고??
    4050기존지지자부터 떨어져나거겠네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09 유시민: 정동영 한테 의리없는 인간이라고 비판도 했었죠..진짜 언급하신대로 의리, 고마움 이딴걸 모르는 인간들이 너무 많네요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9 아니 그런데 문조김정유 를
    오지말라고 했던 세력 2곳이
    보기 나쁘게 떨어지지 않았나요?

    선거 처음 하는 하정우는
    처음보는 정원오나
    둘다 정청래보고 오지 말라고 했다는 소문이.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9 소문이 아니예요
    박시영도 이야기했고 당대표랑 사진찍어서 낙선했다 당대표랑 행사첨가해서 낙선했다 이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