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베 펨코 용어도 아니고 ㅡㅡ
어떤 놈이 처음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개인적으로
걍 들을때 마다 기분이 더럽네요...
저런말 씨부리고 이 다섯명 비하하고
까는 사람들은 앞으로 걍 저는 전부다 아웃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9 일배챔코애들이 만든거죠 당연히 ㅋㅋ
원래 그런단어 민주진영내에서는 안쓰던 단어죠.
정청래 박찬대 선거때부터 튀어나왔죠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게 맞다면..이걸 민주당 지지한다는 사람들이 쓴다는거 자체도 코메디네요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09 검성진산월03 시사타파가 어제 방송서 일베들이 쓰던걸 손가혁이 가져왔다고 하네요
-
작성자아추어추어 작성시간 26.06.09 조국자녀분 이름 조합
문재인 가족이름 조합
이런 아이디 문재인시절부터 아이디로
만들어서 공격하는데 사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