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슬픕니다. 오창석의 X같은 발언도.. 이재명 대통령의 상대방쪽도 받아들여야 한다는 말도...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09|조회수843 목록 댓글 7

...............

 

내부에서 오랫동안 힘들게 버텨온 지지자들은 참 힘든 밤입니다.

 

진짜 나라 세우고 나서 개국공신들 토사구팽하는 것도 아니고..

 

친일파가 오히려 독립하고 득세하는 것도 아니고..

 

아니. 어떻게 이렇게 내부 지지자들 혹은 민주 가치를 지켜온 정치인들을 이렇게 대하면서

 

외부확장 얘기를 또 합니까?

 

집토끼 다 내보내고 그러려는 건가요?

 

 

민주당은... 

 

뉴이재명 것도 아니고 심지어 이재명 대통령의 것도 아닙니다.

 

민주당에서 김대중 대통령이 나온 것이고.

민주당에서 노무현 대통령이 나온 것이고.

민주당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나온 것이고.

민주당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나온 것이고.

 

 

이렇게 오만한 발언들과 자세는 참 오랜만..아니 처음입니다.

 

외부확장도 내부를 탄탄하게 해야 가능한겁니다.

 

내부 사람들 다 마음 상하게 해놓고서는 외부확장?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6060 | 작성시간 26.06.09 참 악담하는 당신들을 보니 놀라울 뿐입니다.
    자칭 a부심 있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 이재명을 비난하는게 웃김.

    댓글 봐보세요. 제게 악담이지 뭔가요?
    빵가는게 그럼 뭐 칭찬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악담이요? 악담이 뭔지 모르십니까?

    글을 왜곡하는건 이제 기본인가보군요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9 여기 누가 이재영을 비난하나요?
    아쉬운 소리는 저도 했고 하는 분들도 있긴하지만
    오창석이를 욕하는거죠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9 이잼인 대통령으로서
    할말 하신겁니드
  •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09 유시민은 b가 이잼먼저 비판할거랫는데 ㅋㅋ b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