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이랑 오창슥이가 빤스를 벗었네요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9 목록 댓글 5

이동형것들이 오늘부터 여기저기 다 기어나와서 김어준 유시민 최욱 씹러돌리네요

그렇게 하기로 말맞추고 빤스벗고 달라드네요

정말 기분뭐같네요 ㅎㅎㅎㅎ
밖에 담배나 피러 나가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09 너무 빡치네요..화 가라 앉히는중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9 오늘 너무 흥분하신듯 합니다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09 친석계에 빡이돌더니
    지네가 더하니 반감이 더 드는거죠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9 빤스 벗었으니
    얼레리 꼴레리
    해주면 됩니다
  •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09 또 모여서 작당질들 했구만
    니들얘기를해 남 얘기 그만하고!!!!
    국짐피가 흐르나?
    지들 할일들만 열심히해도 될까말깐데
    남 바지가랭이 잡고 질질 끌어 다니기만하네 딱 국짐 스타일이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