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100% 주관적인 기준인데 저는 정치인들을 평가할때 한두번의 실수나
잘못된 선택, 뭐 이런거 보다는 그가 살아온 길
행보 이런걸 젤 중요하게 보는데
그래서 문통을 너무나 좋아하고 존경하고
유작가님도 고 노무현 대통령도 마찬가지
저는 그점에서 인간 조국이 살아온 인생
행보 그가 오랜기간 보여준 모습을 보고
믿음이 갑니다..훌륭한 사람이라는 좋은 정치를
할거라는 믿음이 저는 확고 합니다.
두번째) 제가 가장 존경하는 두분 문통,유작가님이
조국을 아끼고 지지하고 믿어줍니다..
이러니 저는 더더욱 지지를 안할 이유가 없죠
세번째) 1,2번을 합치니 개인적으로는
대통령 조국을 보고 싶습니다..
유작가님이 이끄는 대한민국을 진짜 보고 싶었는데 그건 십여년 전부터 포기했고
앞으로 조국의 정치 인생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정치를 이어 나간다면
저는 끝까지 지지할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네 생각의 다름 존중합니다
-
작성자뚜라답 작성시간 26.06.09 착하기만 하면 뭐해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 보실수도 있다고 봅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일구지학(一丘之狢) 작성시간 26.06.09 유시민 작가도 조국 정치안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저도 그만했으면 합니다
어차피 대권은 무리입니다
중도에서 평가가 너무 안좋아요
다시 교수로 돌아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