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1,130 목록 댓글 5

하..... 다 필요 없고
전당 대회 때 보자
그리고 이재명 퇴임 후 넌 꼭 비참하게 쫓겨날 거다
진짜 은혜를.....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9 진산월님이랑 농심님 두분이 특히 흥분하신듯 합니다
    숨한번 쉬시고 좀 가라앉히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노통 사후 이정도 분노는 처음입니다
    국힘도 최소한의 예우는 지키려고 하는데
    하......
  • 작성자a특공대 | 작성시간 26.06.09 이건 뭐 이런게..설치냐..어디서 온 간첩인가? 예전에도 이재명 죽이기 했었지??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당시 이재명은 욕 먹어도 싸지
    그리고 문재인 죽이기 열심히 했던 것도 본인 아닌가?
    최소한 나는 아직까지 이재명 욕을 대놓고 하지는 않는데?
    아직도 기억나는데 열심히 조롱하고 욕했던거
  • 작성자코리안빅리거이뚱 | 작성시간 26.06.09 경기지사선거때 이재명 곡괭이로 찍자던 딴지 똥파리들과 다른게 뭔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