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아... 잼통 진짜 이게 당신의 뜻입니까?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2,747 목록 댓글 9

이런 사람을 자리에 꽂았어요?

하.... 흐린 눈을 점점 벗을 때가 되었나?

요새 많이 참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유시민옹에게 씨X이라고?

하...........

우리 도대체 어디까지 참아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특공대 |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 죽이기 오지네..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뭔 죽이기입니까?
    인사가 이 난리면 욕 좀 먹어야지
    답답하거나 불만족스런 인사는 있을 수 있어요
    그런데 같은 편 뒤에 칼 꽂고 승진하는 인사가 계속되면 욕 먹어야지
    그런 회사 다니십니까?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9 처음엔 저지경인 줄 몰랐지요
  • 작성자더블제이82 | 작성시간 26.06.09 억지가 좀 심하네요. 대통령이 시간많아서 저런 자리까지 하나하나 다 뽑을까요?
  • 작성자배곧강우아빠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영상봤는데 유시민작가님에게 욕한게 아니고 사전투표날 유시민작가님이랑 또다른 패널이 발언한 상황을 욕한거다라고 느꼈는데 제가 잘못본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