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람을 자리에 꽂았어요?
하.... 흐린 눈을 점점 벗을 때가 되었나?
요새 많이 참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유시민옹에게 씨X이라고?
하...........
우리 도대체 어디까지 참아야 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특공대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 죽이기 오지네..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뭔 죽이기입니까?
인사가 이 난리면 욕 좀 먹어야지
답답하거나 불만족스런 인사는 있을 수 있어요
그런데 같은 편 뒤에 칼 꽂고 승진하는 인사가 계속되면 욕 먹어야지
그런 회사 다니십니까? -
작성자아추어추어 작성시간 26.06.09 처음엔 저지경인 줄 몰랐지요
-
작성자더블제이82 작성시간 26.06.09 억지가 좀 심하네요. 대통령이 시간많아서 저런 자리까지 하나하나 다 뽑을까요?
-
작성자배곧강우아빠 작성시간 26.06.09 저도 영상봤는데 유시민작가님에게 욕한게 아니고 사전투표날 유시민작가님이랑 또다른 패널이 발언한 상황을 욕한거다라고 느꼈는데 제가 잘못본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