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거 하자는 것들은 뭐지? 작성자a특공대|작성시간26.06.09|조회수4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해서 오세훈이 지면 승복할건가? 만약 한다면 재선거도 좋다 근데 그게 아니라 그냥 선동질 하는거잖냐 이런것들은 대대적으로 패도 됨 공권력 맛을 제대로 보여주는게 맞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