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재선거 하자는 것들은 뭐지?

작성자a특공대|작성시간26.06.09|조회수426 목록 댓글 0

진짜 해서 오세훈이 지면 승복할건가?

 

만약 한다면 재선거도 좋다

 

근데 그게 아니라 그냥 선동질 하는거잖냐

 

이런것들은 대대적으로 패도 됨

 

공권력 맛을 제대로 보여주는게 맞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