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단독] ‘반도체 투톱’ 삼전닉스, 호남에 첫 반도체 공장 설립 추진

작성자내사랑 프레디|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3 목록 댓글 31

대구는 땅을 치고 후회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9 호남 부산에 몰아줍시다
  • 작성자우생마사 | 작성시간 26.06.09 잘한다 ~~~
  • 작성자초식고래 | 작성시간 26.06.09 친환경 발전이 가장 잘된곳이기도 해서 좋은 투자임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9 추경호시장(진)은 재판받느라 테슬라 유치 할 시간이나 있으려나?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9 잘한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