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반도체 투톱’ 삼전닉스, 호남에 첫 반도체 공장 설립 추진 작성자내사랑 프레디|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3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는 땅을 치고 후회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9 호남 부산에 몰아줍시다 작성자우생마사 | 작성시간 26.06.09 잘한다 ~~~ 작성자초식고래 | 작성시간 26.06.09 친환경 발전이 가장 잘된곳이기도 해서 좋은 투자임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9 추경호시장(진)은 재판받느라 테슬라 유치 할 시간이나 있으려나?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9 잘한다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