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백집
|
작성시간
26.06.09
빌라 골목이나 도로 불법 주차도 잡지 세금 낭낭할텐데
-
작성자내뇌피셜
|
작성시간
26.06.09
ㅇㅋ! 진작에 좀 하지. ^^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09
골목도 좀 해라.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 텅텅 비었는데 개잡것들 한달 5만원 아끼겠다고 남의 집 앞에 주차하고 있음.
-
작성자창백한 푸른 점
|
작성시간
26.06.09
이런 서민 정책은 지선 전에 홍보 좀 하지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09
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