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주차 빌런 시대 8월 28일부터 끝납니다

작성자달리는x6|작성시간26.06.09|조회수6,467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백집 | 작성시간 26.06.09 빌라 골목이나 도로 불법 주차도 잡지 세금 낭낭할텐데
  • 작성자내뇌피셜 | 작성시간 26.06.09 ㅇㅋ! 진작에 좀 하지. ^^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09 골목도 좀 해라.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 텅텅 비었는데 개잡것들 한달 5만원 아끼겠다고 남의 집 앞에 주차하고 있음.
  • 작성자창백한 푸른 점 | 작성시간 26.06.09 이런 서민 정책은 지선 전에 홍보 좀 하지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09 나이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