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부정선거론 장난아닙니다

작성자돌라프|작성시간26.06.09|조회수1,386 목록 댓글 10

당근에서도 선동합니다
청주인데 당근들어갔더니
부정선거니 시위하자고 선동하더이다
댓글도 골빈놈들 대다수고여
와 정말 ㅁ ㅊ 인간들이 반이라
한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토주 | 작성시간 26.06.09 다 예상범위 ㅋㅋ 뻔하잖아요 ㅋㅋ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9 밑에 댓글꼭 달아야해요 밀리지 말아야합니다... ㅜㅜ
  • 작성자고추장매어 | 작성시간 26.06.09 어느당을 떠나서 누가봐도 이번 선거 이상하지 않나요? 토론을봐도 후보들이 너무 말도 못하고 준비도안되어있고 말도안되는 투표부족상황이 나오지않나 거기에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말하는거도 참.. 점점 이상하지 않나요?? ㅋㅋ 그냥 빨기만 하기에는 너무 이상한데요
  • 답댓글 작성자구름고래 | 작성시간 26.06.09 다른건 모르겠고 사전투표에서 똑같은 득표수가 여러군데에서 나온거는 이상하긴 합니다.
    이전 선거로 인해 2030세대와 민주당은 완전히 끝난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추장매어 | 작성시간 26.06.09 구름고래 말이안되는 일이죠 한두개가 아니에요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정상이 아닙니다. 여기 이종도 다른분들도 쉴드좀 그만치고 사실만좀 봤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