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숙은 대구, 한동훈은 부산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당선되었습니다
정말 꼴보기 싫고 최악의 정치인으로 손가락에 꼽습니다
너무도 싫지만 걱정은 안합니다
그들의 깜냥이 곧 바닥을 드러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선거 전에 최악의 정치인은 이준석,안철수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뱃지를 달았을때 너무 싫었지만
결국 정치력이 부족한 한계를 여실히 드러내고 별 볼일 없습니다
나름 정치바닥에서 커리어를 쌓아온 그들도 그모양 그 꼴인데
한동훈? 이진숙?
이명박, 박근혜와 비교해도 발끝도 못따라 갈 겁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기사 뜨면 스킵하고
영상에 나오면 채널 돌리고
무시하는게 최선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09 이진숙은 냅둬도 되는데 한동훈은 어떻게든 때려잡아야함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너무 꼴보기 싫으네요
-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작성시간 26.06.09 젤 빡센건 오세훈이죠..다만, 명태균 재판이 어케 흘러갈지..ㅎ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공감합니다
현시점 오세훈이 가장 강력하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작성시간 26.06.09 레드고나 오세훈 통 되면
전국을 공사판으로 만들거에요..ㅋ
다만, 전 정권에 대한 복수는 안할거 같기도 하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