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IEVaLENUEyQ?si=VyeDwm3Py0C35lnV
수준이 국힘스러울정도
진작 구취하고 안보고 있지만
생각할수록 개어이없네
어디서 저런 오만함이 나올까?
뒷배가 얼마나 든든하면 저럴까?
에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명의신 작성시간 26.06.09 맞는말 한거지 유시민 이 작자 사전투표때 조불쇼 나가서 1시간반 내내 민주당 후보 다 까기 했다던데 사전투표 유도 하지 못할 망정 노망난거라 보여지는...
-
작성자인화 작성시간 26.06.09 댓글 보니, 유시민 선생이 김대중 대통령 하야 해야 한다고 주장 한 적은 없었음
imf시절에 무슨 하야?
저도 그시절을 지내왔던지라
87년 야권 단일화때 엄청 비판했죠
많은 민주 진영분들도...
당시에 호남의 홀대와 차별이 심했고
김대중=전라도=빨갱이 란
프레임이 확고하게 짜여 있었던 때라
양보를 하고 다음을 기약해야 한다고 할때였습니다.
당시 또래의 만19,20세 친구들 조차도 정치인들은 우리들과는 뇌 구조가 다르다 할 정도의 비판을 했을 정도였으니까요
YS하고 DJ 대통령님 비교 대상이 되겠냐마는 누가 나가야 이긴다는 건 알 수 있었거던요
그래서 비판을 했던 겁니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9 지 채널나와서 띄워줘 겸공 나가서도 띄워준 사람한테 ㅅㅂ 거리면서 지랄 한게 비평이라는 사람들은 평소 사회생활을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하군요
많은 사람들이 창석이의 언행에 분노 하는건 다른거 아닙니다 지를 키워 주려고 푸쉬를 해준 사람 등에 칼을 꽂아요????
그것도 제대로 된 비평이 아닌 썅욕을 섞어 가면서???
국힘이나 아니 준석이도 그정도는 안했어요
지금 현 상황을 보는 국힘이나 준석이는 자기들 발에 불이 떨어져서 별말은 안하고 있지만 속으론 존나 처 웃고 있을 겁니다
민주당 저것들 정신줄 놨네 하면서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9 오창석이 유작가에게 씨바라고 했나보군요~ 인간말종의 영역에 접어든듯 합니다~ ㅎㅎ 이제는 공개적 욕설은 기본인 사회가 된듯~ 장성철도 정준희교수에게 공개적으로 미친놈이라고 하더니 오창석도 유작가에게 씨바라고 하다니~ 나이차도 작은아버지 뻘은 되겠구만 ㅎㅎ 말종들이 판치는 말세임 ㅋㅋ 이러면서 악플단다고 개 염병하는거 보면 ㅋㅋ 기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