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9 남녀노소 평등하게 야차 마렵다.
본인 참정권 지키러 나온 사람은 극소수에
대부분 내란계엄견, 개독, 신천지라 봅니다. ㅋㅋ
눈까리 돌아있는 애들은 특히 개독 아니면 신천지임.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09 친구중에 윤어가인 있는데 공개적으로 표현안해서 친하게 지냈습니다. 근데 주말에 부정선거 집회하러 서울까지 갔더군요. 그걸 SNS에 올리길래 그때부터 없는 사람 취급하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한때 종교에 빠져있었다고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9 fate2222 A멘…
-
작성자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 26.06.09 이제 하나씩 저기 있는 애들 실체가 밝혀지기 시작하니
저기 모인게 참정권을 찾자는 정당한 취지인데 좌파 정치병자들이 뭐라고 하는거 이해 안된다는 사람이 없어지네 -
작성자바닥난체력 작성시간 26.06.09 뭐만하면 중국인이냐
아오 미친인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