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재명들이 얼마나 천박한지 잘 보여주는 글이네요
당당하면 지우지나 마시던지요
이재명지지한다면서 노무현대통령
조롱하는 일베어를 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sodav 작성시간 26.06.09 드러운 글과 쿨한척하는 마지막의 찐따력까지 완벽하네요
-
작성자칼국수천국 작성시간 26.06.09 아까 원글에도 글썼지만 유튜브도 보다보면 노노 거리고 정신연령이 낮은건지...
-
작성자장르파괴자 작성시간 26.06.09 누굴까 차단한 것들이 너무 많아서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9 회원간의 비방이나 욕설 금지 했다고 여기 저기서 다 튀어 나오네...
-
작성자목표는 싱글 작성시간 26.06.09 짧고 굵게 일베인증했네요
바퀴벌레보다 못한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