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치기인지
아니면 점점 이재명도 김민석픽을 드러내는것인지
전 여러 돌아가는 정황상
이 모든게 이재명의 뜻이 어느정도 담긴거라 봅니다
이러면 또 이재명 비판한다고 말하겠지만
이재명도 성역이 아닙니다
검찰개혁 정부안때 이미 경험해본바 대선전의 우리가 기대했던 이재명의 모습이 아닌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말에 선명성도 확 떨어졌고 두루뭉실한 화법 말이 길어지고 애매모호
청와대 인사를 보면 어느정도 짐작들은 하고 있을거라 봅니다
에이 그래도 설마설마하면서 차마 비판못하는 분들도 많다고 봅니다
그래도 호루라기 불때 불어야 된다고 봅니다
이재명 픽이라고 무조건 찬성하는건 공산당이지 민주당의 모습이 아닙니다
이번 지선에서도 그 픽들이 날라간곳도 많구요
전 지금도 의아한게 왜 뜬금포로 어느날 갑자기 정원오 칭찬을 sns글로 올렸을까 입니다
왜? 그것도 당원들조차 누군지도 모르는 인물을 띄우기 위해 칭찬한다라
그 의도대로 정원오는 단숨에 스타가 되어 서울시장후보까지 직행
이또한 기획된거라 봅니다 ..그 의도를 이재명만이 알고 있겠지요
그리고 지난 전당대회때 뜬금없이 김민석한테 표가 많이 안나오네요
이러면서 김민석 띄우기 해서 의도대로 수석최고위원이 됐죠
그냥 하는게 아니라 다 의도된 계획된 시나리오대로 했는데 그거까진 ㅇㅋ 좋다 이거에요
근데 그 결과가 어때요?
당의 분란을 일으키고 친노 친문 까면 한자리 주는거 아냐 이게 현실입니다
이재명 진짜 제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의 의심이 확신이 안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09 항상 느끼는데 지지자들이 더 의심 많고 불신하고 그러다 서로 싸워서 조지는듯ㅋㅋ
-
작성자찰.知.9.NA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은 성역이 아니고 또 누구누구는 성역이고. 웃기고들 있네
-
작성자단호하네,단호박이신가 작성시간 26.06.09 하다하다 이제 대통령까지 선을 넘으려고 하시네요. 요즘 이종 글보면 정청래대표가 성역입니다.
-
작성자화화화이이이이팅팅팅 작성시간 26.06.09 정청래 당대표가 성역이고 대통령인가요... 지적도 비판도 감수해야하는거죠 지금은 위기가 있고 이걸 헤쳐나갈 정치력을 발휘해야하는 상황이니 정청래 대표님은 앞으로 보여줘야하고 김민석 총리가 이제 당대표를 원하니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야죠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9 이런거보면 민주당의 적이 누구인지 보이죠
언론이 띄워주는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