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저는 김민석 이잼한테 까였다 믿으럽니다

작성자펌핑홀릭|작성시간26.06.09|조회수1,870 목록 댓글 21

https://youtube.com/shorts/G11iYCQ4Dao?si=nv0JettkUrgzftM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라답 | 작성시간 26.06.09 아직도 말 못알아들으세요??ㅋㅋㅋ 와.. ㅋㅋ 여러모로 대단
  • 작성자베오베 | 작성시간 26.06.09 어제라이브 보시긴하셨어요? 그걸보고도 총리깠다는거라고 “믿는거”는 국어 공부를 다시해하셔야하는거아닌가요…일부러곡해하는게 이게이재명팔이가아니면뭐라생각해야하는지
  • 답댓글 작성자펌핑홀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왜이렇게 날이 서있으신가요?^^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9 믿지마세요~ 대통령의 행정은 뭔가 따뜻한 면이 보이지만 내부정치는 누구보다 날카롭고 가차없습니다~ 정청래도 그냥 지가 필요해서 자신에게 붙었다고 생각할듯 합니다~ 아니라면 이렇게 원사이드 하게 편파적일 수 있을까 싶네요~ 정청래가 이재명 옆에서 얼마나 애썼는데 ㅋㅋㅋ
  • 작성자서울시장 | 작성시간 26.06.10 솔직히 좋고 싫고를 떠나서 흐름과 분위기가 김민석 총리가 압도적으로 당대표 될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