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단독] 삼성전자·하이닉스, 호남에 첫 반도체 공장 설립 추진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7 목록 댓글 12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808736?sid=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뽕이다 | 작성시간 26.06.09 이게 맞는정책임 반도체를 생산할려면
    어마어마한 에너지가 필요하고 신재생 에너지만
    호남에서 다생산하는데 에너지는 호남서
    생산하고 경기도에 공장을 다지어라??
    그럼 호남이 산유국처럼 엄청난 비용을 지불받고
    팔기만 하던가 해야되는데 지역균등발전을
    위해 에너지 생산지역인 호남에 반도체
    공장들어오고 사회인프라 구성하는게
    합리적임
  • 작성자만수르 | 작성시간 26.06.09 제발 좀...
  • 작성자HelLow | 작성시간 26.06.09 아니라는데요
  •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09 관계자에게 들었습니다 정부와 비수도권 투자 방안 논의중 호남쪽 반도체 공장 신설안이 거론되었고 투자 후보지 군 공항 이전 추진 중인 광주와 데이터센터 조성 사업 진행중인 장성이 있어요 근데 이건 말 그대로 후보지와 계획 논의 단계라 뭐하나 확정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이렇게 될 수도 아닐 수도 있는거라서요 기사로 나올 사항도 단계도 아닙니다
  • 작성자shl..... | 작성시간 26.06.10 아직 결정된바 없다 = 그렇다
    주식시장에서는 이게 공식이에요~
    수도권에는 전력인프라 때문에 힘들고 결국 반도체공장을 호남에 추가로 지을수 밖에 없어요.
    근데 대구는 테슬라 공장 언제 들어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