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선의 아쉬운 지선이지 결코 진 지선이 아니다.
엄청난 성과를 거둔 선거임을 지속적으로 어필해주네요.
기초단체장 쓸어왔는데 모두들 서울시장만 보는게 너무 답답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니6060 작성시간 26.06.09 윤석열이 가져온 기초단체장보다 못가져왔으면 이긴건 아니죠ㅠ
-
작성자비무초친 작성시간 26.06.09 60% 넘는 대통령 지지율에서 서울,성남,용인 안산,과천,하남을 국힘이 가져 갔는데
저 지역 인구만 해도 얼마인데 진게 아니라니 최민희의원도 현실 감각 없으시네
대통령 나온 성남시도 국힘입니다 최민희의원님
국정 총책임자인 대통령이 졌다는데 뭘 안져요 정청래대표 비판한 송영길의원
비판하는 행보 보면 의도가 너무 뻔한 발언 -
작성자독수리시티즌 작성시간 26.06.09 숫자 많다고 이겼다곤 볼 수 없지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9 웃긴게 정청래에게 장동혁 묻혀가며 당대표 돌아다니면 도움 안된다고 난리법석 떨며 정청래 손발 묶어놓더니 책임론 제기할때는 또 언제 그랬냐는듯 몰아감~존재 자체가 책임이라는 말 밖에 더되나? ㅎㅎ 정청래 옹호가 아니라 제발 일관성좀 보여주길~ 진짜 징글징글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