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민희의원 고생 많네요.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09|조회수1,742 목록 댓글 22

이번 지선의 아쉬운 지선이지 결코 진 지선이 아니다.

엄청난 성과를 거둔 선거임을 지속적으로 어필해주네요.

기초단체장 쓸어왔는데 모두들 서울시장만 보는게 너무 답답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6060 | 작성시간 26.06.09 윤석열이 가져온 기초단체장보다 못가져왔으면 이긴건 아니죠ㅠ
  • 작성자비무초친 | 작성시간 26.06.09 60% 넘는 대통령 지지율에서 서울,성남,용인 안산,과천,하남을 국힘이 가져 갔는데
    저 지역 인구만 해도 얼마인데 진게 아니라니 최민희의원도 현실 감각 없으시네
    대통령 나온 성남시도 국힘입니다 최민희의원님
    국정 총책임자인 대통령이 졌다는데 뭘 안져요 정청래대표 비판한 송영길의원
    비판하는 행보 보면 의도가 너무 뻔한 발언
  • 작성자독수리시티즌 | 작성시간 26.06.09 숫자 많다고 이겼다곤 볼 수 없지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9 웃긴게 정청래에게 장동혁 묻혀가며 당대표 돌아다니면 도움 안된다고 난리법석 떨며 정청래 손발 묶어놓더니 책임론 제기할때는 또 언제 그랬냐는듯 몰아감~존재 자체가 책임이라는 말 밖에 더되나? ㅎㅎ 정청래 옹호가 아니라 제발 일관성좀 보여주길~ 진짜 징글징글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