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민주화운동 애국자들 멋지네요.. 작성자실뤠쥐만 으디 X씨닙꺼|작성시간26.06.09|조회수2,600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감동입니다 눙물이 나옵니다...돌려까기인줄 알았는데 ai사진을 진짜로 믿고 올림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똥막대기 | 작성시간 26.06.09 2020원더키디 생각나네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9 인호야방에서 선풍기 틀고 문닫고 자면죽는다알지?비행기 탈때 꼭 신발 벗고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09 그래ㅋㅋㅋㅋ 믿어라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9 자들은 진짜 대가리가 우동사리인데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9 광우병인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