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잠실 민주화운동 애국자들 멋지네요..

작성자실뤠쥐만 으디 X씨닙꺼|작성시간26.06.09|조회수2,600 목록 댓글 18

정말 감동입니다 눙물이 나옵니다...








돌려까기인줄 알았는데 ai사진을 진짜로 믿고 올림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똥막대기 | 작성시간 26.06.09 2020원더키디 생각나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9 인호야
    방에서 선풍기 틀고 문닫고 자면
    죽는다
    알지?
    비행기 탈때 꼭 신발 벗고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09 그래ㅋㅋㅋㅋ 믿어라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9 자들은 진짜 대가리가 우동사리인데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9 광우병인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