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존경하는 사람이라는 것...
참 마음에 와닿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9 문전대통령이 답답해서 비판도 많이 했지만 별 미친것들이 까대니까 문통이야 말로 큰어른~ 대통령의 품격이 있는분으로 보임~ 작용반작용 ㅋ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11 친문이란게 이런 사람이죠
자리욕심 내려놓아야 할수있는게 친문ㅜ
다내려놓고 양산가셨으니
송영길이나 그들에게 저렇게 살라고하면 할까요?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09 진짜 멋진 남자임~
-
작성자빵누나 작성시간 26.06.09 늘 행복하셨으면~ 오래오래 건강하시구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0 아부지와 아들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