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시간 26.06.09 진짜 세상 좋아졌어....
이명박근혜 때 이런 소리 했으면
몇 년은 일자리 없어서 사실상 백수 생활 했어야 했는데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9 종교: 개신교
-남흐윅흐 -
작성자제임스하든 작성시간 26.06.09 계엄때는 뭐했냐에 자고 일어나니 풀렸다
풀려있었다 라고 썼으면 의미가 그리 이상하진 않았을텐데..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9 계엄때는 자고 일어 나니 풀렸다매 그럼 이번에도 똑같은거 아니냐???
생각이라는걸 안하니 기준도 없고 줏대도 없고 ㅉㅉㅉ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09 누가보면 윤석열이 자발적으로 해제한줄알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