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잠실 집회 공개 지지한 황승언…"계엄은 자고 일어나니 풀려"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09|조회수1,921 목록 댓글 17

https://n.news.naver.com/article/448/000061796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세상 좋아졌어....
    이명박근혜 때 이런 소리 했으면
    몇 년은 일자리 없어서 사실상 백수 생활 했어야 했는데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9 종교: 개신교

    -남흐윅흐
  •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09 계엄때는 뭐했냐에 자고 일어나니 풀렸다
    풀려있었다 라고 썼으면 의미가 그리 이상하진 않았을텐데..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9 계엄때는 자고 일어 나니 풀렸다매 그럼 이번에도 똑같은거 아니냐???
    생각이라는걸 안하니 기준도 없고 줏대도 없고 ㅉㅉㅉ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9 누가보면 윤석열이 자발적으로 해제한줄알겄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