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득표수 같은 걸로 부즈엉뉴스 보내고 있네요ㅋㅋ
이명박,박근혜,윤석열 때도 득표 수 동일한 곳 꽤 많았는데
이걸 부즈엉으로 쳐 물다니;;
펨코에서도 이번에 sbs 시방새라고 욕할 정도니 말 다했죠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코코넛빵 작성시간 26.06.09 워워 회원님 단어 조심요 . 요새 운영진들이 눈에 불을 켜고 단속중
-
답댓글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09 코코넛빵 아 씨방새도 걸리나요? ㅎㄷㄷㄷ
-
작성자니뽕이다 작성시간 26.06.09 쟤네들이 사회고발 프로그램으로 일베찾고
다니는게 웃겨요 내부에 바글바글한데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대통령도 별수없네요
언론개혁 안하면 결국 본인목숨이 날라갈건데.. 언론사 지원금은 주고있는지 안주는지도 모르겠고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