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SBS는 종편도 안물고 있는 부즈엉을 물고 있네요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9|조회수1,337 목록 댓글 6


sbs에서 득표수 같은 걸로 부즈엉뉴스 보내고 있네요ㅋㅋ
이명박,박근혜,윤석열 때도 득표 수 동일한 곳 꽤 많았는데
이걸 부즈엉으로 쳐 물다니;;
펨코에서도 이번에 sbs 시방새라고 욕할 정도니 말 다했죠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9 워워 회원님 단어 조심요 . 요새 운영진들이 눈에 불을 켜고 단속중
  • 답댓글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09 코코넛빵 아 씨방새도 걸리나요? ㅎㄷㄷㄷ
  • 작성자니뽕이다 | 작성시간 26.06.09 쟤네들이 사회고발 프로그램으로 일베찾고
    다니는게 웃겨요 내부에 바글바글한데
  •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09 Obs도 문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대통령도 별수없네요
    언론개혁 안하면 결국 본인목숨이 날라갈건데.. 언론사 지원금은 주고있는지 안주는지도 모르겠고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