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CzpmSUGJ8gU?si=DR-kzGljsSYwxRga
외연 확장이라는 명분 아래 문재인 전 대통령을 강도 높게 모욕한 이언주는 민주당 국회의원, 이병태는 박주민 당시 최고위원 반대도 무시당한채 대한민국 정부의 규제정책에 관해 이를 심의 및 조정하는 부총리급 자리에 앉았다
어제 대통령 취임 1주년 기자회견 영상 중 저 외연 확장 부분을 볼때는 이게 보수 인물도 우리가 받아줄 수 있어야 된다고만 이해했는데 이거 따지고 보니 외연 확장은 우클릭 뿐만 아니라 좌클릭도 외연 확장이다
저 이재명 대통령 말도 좌클릭에 그대로 적용된다, 이재명 대통령은 작년에 민주당은 중도보수라 그랬고 조국 역시 민주당은 중도이자 수권정당이라 말했다 그렇다면
정청래 당대표가 밀었던 혁신당과 합당 역시 참여 민주주의 성향이 강하고 진보 시민사회운동 세력에 더 적극적으로 호응하는 혁신당과의 합당 역시 대통령이 말하는 외연 확장이다~~~~~
저는 조국 별로 안좋아합니다. ㄹㅇ 좀 별로임..
하지만 재명이네 마을 회원들이 조국 너무 억까하던데
국힘쪽 정치인들만 외연 확장이라 두둔하며 실드치는거 이중잣대 같아서 한 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09 2222222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09 이병태 말대로라면 친일도 당연한거고 최저임금 인상하면 치매되는거네 ㅎㅎㅎ
-
작성자A Rainy Day 작성시간 26.06.09 이언주무리들은 두 대통령을 지우고 당권장악을 목적으로 외연타령 계속할거면 나가서 당을 만들면 됨
자기들이 그렇게 자랑하는 능력으로 증명하시길. 니네들끼리 모아두면 볼만할듯 암만 봐도 이잼없는 찐명당이겠네 -
작성자라뱅th리런 작성시간 26.06.09 마음이 참 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