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경실련 개혁과제에 대한 서울시장후보들 답변

작성자찌찌뽕쓰|작성시간26.06.09|조회수523 목록 댓글 3

박빙이 나온게 기적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To | 작성시간 26.06.09 정원호 답변을 저렇게했다구요?
    표 받기 싫은건가?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9 저랬는데도 박빙이 나온거면 그거야 말로 대통령 후광으로 박빙이 나온거죠
    이런것들 하나 하나 보여줘도 정원오탓 아니야 캠프탓 아니야 당대표 잘못이야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뭘보고 그러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 작성자브페부활 | 작성시간 26.06.09 진짜 기괴한 후보긴하네 5선도전하는 오세훈이가 저런 답변한거면 많이봐줘서 넘어간다처도 도전하는 입장인 후보가 5선마냥 행동하네 유권자를 얼마나 개무시한거여... 대통령 샤라웃 원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