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빙이 나온게 기적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lTo 작성시간 26.06.09 정원호 답변을 저렇게했다구요?
표 받기 싫은건가?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9 저랬는데도 박빙이 나온거면 그거야 말로 대통령 후광으로 박빙이 나온거죠
이런것들 하나 하나 보여줘도 정원오탓 아니야 캠프탓 아니야 당대표 잘못이야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뭘보고 그러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
작성자브페부활 작성시간 26.06.09 진짜 기괴한 후보긴하네 5선도전하는 오세훈이가 저런 답변한거면 많이봐줘서 넘어간다처도 도전하는 입장인 후보가 5선마냥 행동하네 유권자를 얼마나 개무시한거여... 대통령 샤라웃 원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