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 인간도 빤스를 벗었네요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3,156 목록 댓글 28

이런인간 복당을 받아줘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지가지한다 | 작성시간 26.06.10 의리 좆도 없는 짓을 했거든요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9 김용남 방치? 후원회장까지 해줬는데 뭔소리 ㅋㅋ 이제 막 만들어 내는구나 ㅋㅋ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09 도대체 나중에 몇명이나 남으려나 또 하나 걸러지네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9 계속 걸러야 살죠 무조건 걸러야 합니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0 김용남 쉴드칠때는 언제고...당대포를 깐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