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09
ㅋㅋ 이제 완전 부정선거의 길로 가는거 같은데 제2 황교안각
이미지 확대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9
종 신 대 표 짱 똥 혁 짱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9
너네가 이겼어~ 계속 해~!! 서울시 재선거도 요구하고~
-
작성자세상참
|
작성시간
26.06.09
제발 동혁쓰 종신가즈아
-
작성자네가 좋아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웬만해선 꺼지지 않을 듯.잘한다 잘한다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