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앵?!?!?!?!?!유튜브 투표인데..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2,063 목록 댓글 14

뭐죠???얘네들 조작들어간건가...

 

 

아무리그래도 송영길이 50프로가까이된다고?개구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09 저건 국힘 애들도 투표할수 있는거라. ㅎㅎ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09 그러고보니 합당이슈 터지고 엄청나게 떠서 관심없음 계속 클릭해도 계속 뜨는 숏츠 있었는데... 엄청 나대더니 언젠가부터 쥐도새도 모르게 안보이네... 유튜브 선동이 어마어마하긴 하네요.
  • 작성자헬신저 | 작성시간 26.06.09 극우애들이 갈라치기용으로 했을거임
  • 작성자호투호타준족 | 작성시간 26.06.09 극우들만 출구조사 뺑끼 쓰나요?
    우리도 씁시다.
  • 작성자독고다이3 | 작성시간 26.06.10 ㅋㅋ 50명 조사햇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