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창석씨는 그런사람입니다.

작성자흑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1,112 목록 댓글 1

페북 인스타 맞팔아니면

소통조차 하지 않는

일방통행형 공직자ㅋㅋ

속아지가 너무 적다 ㅎ

이제시작인대 벌써

저러면 어찌 버티려고 저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09 공직자 그릇으로는 많이 부족하고 그냥 헬마 옆에서 이준석, 한동훈 욕하는 유투버가 딱인데...
    좋은 자리앉아서 정신못차리고 있나보네요.
    본인 그릇에 맞게, 유투브쪽으로 계속 했음 좋겠네요.
    여태 공격이나 싫은 소리 안들어봐서 어찌 이겨내고 바뀌어나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