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국장석에서)모두의 패배…조국·김어준·유시민 퇴장해야

작성자오븐구이 001|작성시간26.06.09|조회수2,067 목록 댓글 56


https://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3034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짱4 | 작성시간 26.06.09 지선은 대통지지율로 치르는 선거인데..
    대통보고 책임지라고 할것들이네~~!
    아무나 기자하니..언론이 썩었다고하지..
    기자야~~ 창슥이 명함이 어마어마하더라~~
    한 곳만 꽂은게 아니더라~~
    그런거나 취재해봐라..
  • 작성자AlTo | 작성시간 26.06.09 민주당도 아닌 사람한테 민주당 선거의 책임을 지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ㅋㅋ
    달면 삼키고 쓰면 벧는 그런건가?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9 으휴.......
  • 작성자비무초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보니 진짜 상황 파악 못하는 분들 태반이네
    뭐 말만 하면 귀 기울리지 않고 적으로 규정
    20.30세대 조국 지지율에 대해선 함구
  • 답댓글 작성자오븐구이 0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제는 우리 4050세대가 점점 고립돼 가는듯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늙어가고 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