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짱4 작성시간 26.06.09 지선은 대통지지율로 치르는 선거인데..
대통보고 책임지라고 할것들이네~~!
아무나 기자하니..언론이 썩었다고하지..
기자야~~ 창슥이 명함이 어마어마하더라~~
한 곳만 꽂은게 아니더라~~
그런거나 취재해봐라.. -
작성자AlTo 작성시간 26.06.09 민주당도 아닌 사람한테 민주당 선거의 책임을 지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ㅋㅋ
달면 삼키고 쓰면 벧는 그런건가?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09 으휴.......
-
작성자비무초친 작성시간 26.06.10 댓글 보니 진짜 상황 파악 못하는 분들 태반이네
뭐 말만 하면 귀 기울리지 않고 적으로 규정
20.30세대 조국 지지율에 대해선 함구 -
답댓글 작성자오븐구이 0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제는 우리 4050세대가 점점 고립돼 가는듯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늙어가고 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