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그냥 다 필요없고 전당대회만 보시죠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745 목록 댓글 12

이를 악물고 참고 버티다

전당 대회 때 한표 날립시다

1인 1표의 결과물을 보여줘야죠

회사건 전당이건 똑같습니다

실적.... 결과물로 보여줍시다 동지 여러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9 전대 끝나고 결과 나와도 패배한 쪽은 승복 안 할 거라 봅니다.

    전대에서 새로 뽑힌 지도부 꼬투리 짭아서 까기 바쁘겠죠.
  • 작성자가인이어라 | 작성시간 26.06.09 당대포 사퇴할까봐 그게 걱정이지
    출마하면 압도적으로 이길겁니다
    이갈고있는 권리당원들 많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6.09 22222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9 이낙연은 순한 맛 이라고 하던데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09 정청래 불출마하면 제발 박주민이라도 나오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