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그래 이동형이 오창석이 니들말이 다 맞다 치자

작성자우주끝에서|작성시간26.06.09|조회수1,204 목록 댓글 4

좋겠다. 조중동이 아무말도 안하고 현민주당 당대표 욕해주니..

모든 언론이 오로지 정청래만 깐다? 알겠네 이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9 외부적들과 손잡고 내부 정적 제거가 맞습니다~ 이런 형태의 내부 권력투쟁은 개인적으로 처음이라 놀랍고 공포스럽습니다~ 마지 내가 세상의 공적이 된듯한 느낌이 듭니다~ 굉장히 무서운 뉴이재명들의 싸움의 기술이라고 봅니다~ 잘버텨내야할듯~!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09 토사구팽중이죠
    사람이 정도가 있어야지
  • 작성자반얀트리 | 작성시간 26.06.09 가볍고, 얇고, 의리도 없고, 그냥 시시한 유튜브나 계속 해라~~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09 기득권 언론에게 안 까인다?

    그들과 같은편이다?

    다 드러난거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