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삼성 성과급이냐"…1만3000원 최저임금 요구에 편의점 점주들 '발끈'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1,222 목록 댓글 10

"삼성 성과급이냐"…1만3000원 최저임금 요구에 편의점 점주들 '발끈' : 네이트 뉴스 https://share.google/FL4ZHRTrJhwuE0Pk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09 최저임금제도도 손봐야함. 몇개의 종목이 나라를 끌어가는 형국에서 최저임금 또 높게 올리는건 절대 좋은게 아니라고 봄.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9 쿠팡 배민 신세계엔 우호적인 이형진이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09 업종별로 좀 나눌필요가 있다생각하는데 또 비난하겠지...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9 편의점 업주들 저거때문에 민주당 안좋아 하드라구요
  • 작성자Chuncheon city | 작성시간 26.06.10 12000까지만가도 성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