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의리 있는 사람이 되십쇼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945 목록 댓글 5

https://youtube.com/shorts/gAFYBSSypts?si=27THNnQTTL5epa9H

 

요즘 의리라는 말에 발끈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우리가 왜 의리를 이리 말하는가?

이거 때문이죠....

최소한 같은 진영에 있는 사람들 뒤에 칼은 꽂지 말아야지

정치인이나 지지자들이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 Rainy Day | 작성시간 26.06.09 기회주의자는 포섭의 대상의 대상일 뿐 지도자로 두진 않는다
  • 작성자화이팅맨맨 | 작성시간 26.06.09 특정인 몆명을 공격하면 한자리얻는다 이 공식이 들어맞고 있고 앞으로 몆번더 계속된다면 그 공격은더심해질거고 더많아지고 더 과격해지겠죠.
    동지의 언어나 민주진영전체의 연대는 이미 없어져버렸죠
  • 작성자주몽. | 작성시간 26.06.09 민주당 근본 인사를 공격하는 사람이 이번 정부에서 한 자리를 얻었고...
    자리를 얻고나니 더욱 강하게 특정 인사를 상대로 욕설을 한다...
    이것이 민주당 정부에서 일어나는 일이라는게 참 안타까울 따름..
    다 됐고.. 검찰개혁 하나만이라도 확실하게 해 주길
    다음 형소법 개정만 되면 뭘 하든 속편히 지켜볼 듯
  • 작성자자공선생 | 작성시간 26.06.09 맞습니다. 의리가 없는 것들은 소인배요 양아치입니다. 그리고 민주주의를 지켜준 분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내 딸아이에게 항상 하는 말입니다.. 고마움을 모르는 자는 은혜를 받을 자격도 없다.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