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청년재단 ㅋㅋㅋ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1,808 목록 댓글 6

낮익은분이 한분 계시네요???ㅋㅋㅋㅋ
전부 감투하나씩 들고있구나 ㅋㅋㅋ

대선이기자마자 이동형:우리세상이 왔습니다 . 이러던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09 노년재단하고 병합된건가요?
  •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09 후단협이 또?!?
  • 작성자찌찌뽕쓰 | 작성시간 26.06.09 도대체 청년이랑 뭔 상관이여 오창석 박지훈
  • 작성자바른말 고운말 | 작성시간 26.06.09 어느 순간부터 '청년'이란 단어가 붙으면 마냥 좋게 보이진 않음. 청년 족발 빼고.
  • 작성자가지가지한다 | 작성시간 26.06.09 와 이준석보다 더 싫어지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