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재단 ㅋㅋㅋ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1,80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익은분이 한분 계시네요???ㅋㅋㅋㅋ전부 감투하나씩 들고있구나 ㅋㅋㅋ대선이기자마자 이동형:우리세상이 왔습니다 . 이러던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09 노년재단하고 병합된건가요?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09 후단협이 또?!? 작성자찌찌뽕쓰 | 작성시간 26.06.09 도대체 청년이랑 뭔 상관이여 오창석 박지훈 작성자바른말 고운말 | 작성시간 26.06.09 어느 순간부터 '청년'이란 단어가 붙으면 마냥 좋게 보이진 않음. 청년 족발 빼고. 작성자가지가지한다 | 작성시간 26.06.09 와 이준석보다 더 싫어지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