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어제 이동형tv 박지훈 변호사 발언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9|조회수2,523 목록 댓글 31

 

박지훈 변호사 왈

이잼 1주년 기자회견 관련해서 

아침7시에 해석하는 놈

오후2시에 해석하는 놈

 

아니 도대체 진보진영에 대해 저렇게 말하는게

정상인가요? 

본인들이 더 분열로 만드는 발언이라고 생각안하는건지..

그리고 정부에 빈 자리에 김용남이나 하정우를 임명?

아니 뭔 이런 평론이 다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강이 | 작성시간 26.06.09 이재석입니다 나오지마!!!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6.09 두달 전 ABC 방송 이후 사람 새끼 취급 안합니다. ㅈ도 아닌게 말하는게 무슨 어휴,,, 명치 조지고 싶어집니다
  • 작성자나는액션 | 작성시간 26.06.09 논평을 가장한 선수로 뛰고 있어서 그런거에요 그냥 선숩니다 김민석 이동형 똘마니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09 청년재단 걍 해체하자!!!
  • 작성자백골단출신 | 작성시간 26.06.09 적당히들 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