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변호사 왈
이잼 1주년 기자회견 관련해서
아침7시에 해석하는 놈
오후2시에 해석하는 놈
아니 도대체 진보진영에 대해 저렇게 말하는게
정상인가요?
본인들이 더 분열로 만드는 발언이라고 생각안하는건지..
그리고 정부에 빈 자리에 김용남이나 하정우를 임명?
아니 뭔 이런 평론이 다있나…
다음검색
박지훈 변호사 왈
이잼 1주년 기자회견 관련해서
아침7시에 해석하는 놈
오후2시에 해석하는 놈
아니 도대체 진보진영에 대해 저렇게 말하는게
정상인가요?
본인들이 더 분열로 만드는 발언이라고 생각안하는건지..
그리고 정부에 빈 자리에 김용남이나 하정우를 임명?
아니 뭔 이런 평론이 다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