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 김어준, 최욱. 고맙다는 말

작성자암것도묻지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1,231 목록 댓글 9

https://www.youtube.com/shorts/h_MCt3cD-50

AI로 만든 노래인것 같은데, 

이 가사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0 《해인재인강인》아빠 맞습니다. 저는 윤이 대통 됐을 때부터 답답해서 유투브 보다가 매불쇼를 보게 됐습니다.
    그동안 재미나게 보다가 지난 주에 구독을 끊었습니다만 유투브 볼 시간을 줄이려고 채널들을 줄이면서 끊은거라 저도 아직 애정이 있습니다. 같은 울산 사람이라길래 반갑기도 하고 ㅎㅎ
    이왕 이쪽으로 발 들인거 자신의 에고를 더 강하게 만들어서 기계적 중립은 피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0 AIR JORDAN 동의해주신다니 반갑습니다.
    방송 중에 채팅창 언급을 많이 하던데 그건 방송의 재미를 위한 자기만의 빌드업이라고 이해하고 본다해도 좀 산만한 감이 없잖아 많았습니다.
    그게 불편한 건 제 취향이니 최욱 스타일을 존중합니다만
    기계적 중립으로 빠지는 지금의 최욱 매불쇼는 좀 더 자신만의 에고를 더 진하게 만들어주길 바라게 됩니다.
    최욱이 KBS에서 자기가 하나 맡아서 하다가 짤렸던 그 프로그램도 열심히 보면서 응원했는데
    지금은 좀 더 성장해서 다듬어지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9 세사람 다 특출난 분들이지만 우리와 같은 사람 냄새나는 사람이라 의지함~ 정치판에서 사람냄새 나는 사람 사실 매우 드뭄~ 사실상 동물의 왕국임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9 최욱을 김어준 대항마로 내세우려 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으니 최욱도 공격하는 거라는 소리도 있던데...참 전략도 없고 신선함도 없는 이름만 NEW인 것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9 가수들 진짜 밥줄 걱정해야 것다~ ai가 작곡 노래 다 완벽하게 해버리니 ㄷㄷㄷ 콘서트만 못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